이러한 팁으로 골프 게임을 개선하십시오.

2020. 6. 16. 00:30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골프 게임을 개선하십시오.




골프는 가장 즐거운 스포츠 중 하나이다.


골프 경기를 개선하고자 한다면, 이 글의 조언이 당신에게 좋은 출발점을 줄 것이다.




드라이빙 레인지에 있는 동안 다른 느낌으로 실험을 해 보면 편안하게 스윙할 수 있는 자세를 찾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이다.


적절한 자세도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똑같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키, 체격, 그리고 때로는 심지어 성별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일단 적절한 입장을 찾으면 게임은 크게 향상될 것이다.




다음 샷에 계속 집중하고, 그 전에 했던 것들은 잊어버려.


앞의 홀에서 나쁜 플레이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당면한 일에 집중하라.


당신의 실수들 중 어떤 것에 대해서도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그것들을 당신의 그네에 다시 나타나게 할 뿐이다.


그들을 놔두고 계속 페어웨이를 따라 내려가라.




퍼팅할 때 왼손이 공 앞에 오도록 퍼팅한다.


퍼터가 공을 칠 때 이 자세를 유지하면 스트로크가 완성된다.


이렇게 하면 스트로크 도중에도 클럽을 적절히 쥐는 데 도움이 되고, 접촉 중 클럽 얼굴에서 공이 튀어 나올 확률이 낮아진다.




더 경험이 많거나 숙련된 선수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슛을 할 때마다 그들이 하는 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노련한 골퍼로부터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항상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프로에게 수업료를 지불하는 것만이 경기를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그들이 어떻게 경기하는지 주의 깊게 듣고 그들이 어떻게 훈련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하라.




놀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고 수분을 유지하라.


여러분의 몸에 적절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여러분이 골프 게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골프에 관심이 있을 때는 코스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골프에서 점수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평균 점수는 당신이 D-rank 선수인지 S-rank 선수인지를 알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경우 스코어링은 매우 간단하다.


각 스트로크마다 1점을 더하면 홀 스코어를 얻을 수 있다.


스톡을 적게 사용할수록, 게임에서 더 좋은 점수를 받는다.




강한 스윙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근육, 특히 몸통과 다리를 사용해야 한다.


아래를 누르는 다리의 힘을 이용하여 그네를 돌면서 상체를 채찍질하여 뇌졸중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는다.




발을 제대로 세워 봐.


적절한 풋 배치는 스윙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골프공이 있어야 여행할 수 있는 베어링에 발을 수직으로 세워야 한다.


발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클럽을 발가락 옆에 놓고 접촉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클럽이 공의 미래 궤적을 향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운전할 때는 앞발 뒷부분이 공에 맞춰져야 한다.


다른 샷을 할 때마다 공은 발 사이에 있어야 한다.


중심을 잡지 못하는 유일한 시간은 경사면이다.




구매를 고려하는 모든 중고 클럽의 대표를 면밀히 조사한다.


클럽의 중심부 근처에 낡고 반짝거리는 부분이 있다면 이전 주인에 의해 과도하게 이용된 것이다.


이 마모는 당신에게 거리와 정확성을 위한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고안된 클럽의 홈에서 덜 움직이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기술 수준을 공유하는 파트너들과 함께 놀음으로써 낙담하지 마십시오.


그냥 놀이를 배울 때는 초급 코스에 도전하고, 놀 때는 다른 초급자를 데리고 가십시오.


어려운 홀을 치거나 전문가인 골퍼들과 함께 하는 것은 결국 경기를 덜 재미있게 만들 뿐이다.




오른쪽이 너무 먼 샷은 일반적으로 스윙할 때 왼쪽으로 움직여서 발생한다.


다운스윙을 하는 동안, 재빨리 손을 공에 놓아라.


손을 푸는 과정을 완벽히 마칠수록 샷의 전반적인 정확도가 크게 높아진다.




너는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너의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를 개발했어야 했다.


골프를 더 잘 치는 방법은 새로운 팁을 배운 다음 골프장에서나 골프장에서 배운 것을 연습하는 것이다.


꾸준히 하면, 곧 모든 골프 친구들을 당신이 배운 새로운 기술로 놀라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