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을 이기는 올바른 방법

2020. 6. 16. 00:29카테고리 없음


관절염을 이기는 올바른 방법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절염 환자들이 있고 이 사람들은 항상 관절염을 치료할 방법을 찾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관절염은 치료할 수 없지만 증상을 잘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분명하다.


골관절염을 예방하거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글의 팁을 사용하십시오.




약을 끊으려면 먼저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어떤 약은 효과가 나타나기 전에 몸에 축적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다른 것들은 갑자기 복용하는 것을 멈추면 당신의 증상들이 시작되었던 것만큼 더 나빠지게 할 수 있다.




관절염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면서 관절염 관리에 적극적인 역할을 하라.


관절염 환자들을 위한 영양부터 통증 관리까지 모든 것을 망라하는 유용한 자원이 풍부하다.


관절염에 대한 현재의 연구에 뒤지지 않는 것은 당신의 상태를 성공적으로 관리하는데 당신의 의사와 협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는 것은 관절염을 적절하게 관리하기 위한 열쇠다.


여러분의 몸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그것은 염증을 유발하고 몸의 고통을 증가시켜 관절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화학물질을 방출한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시간 관리와 운동을 다시 해야 한다.




관절에 주의하십시오.


작은 일이라도 관절염일 때는 고통스럽고 어려워 보일 수 있다.


물건을 목적지까지 밀어 넣는 것은 들어올리는 것보다 쉽다.


가장 좋은 선택은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다.


관절 통증과 염증을 유연하게 유지하여 예방한다.




치료사를 만나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요법은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해주며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절염이 있는 사람들은 우울증에 걸리기 쉬우며, 이러한 우려는 치료로 해결되어야 한다.




만성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사우나를 정기적으로 가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


습한 열과 증기는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염증은 통증의 주요 원인이다.


사우나는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는 즐거운 방법이지만 관절염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면 정기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지팡이는 당신의 기동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관절염 환자들에게 지팡이는 그들이 장애인이라는 것을 말해주기 때문에 그들은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러나 지팡이의 지지로 고통을 줄일 수 있다면,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고도 더 많은 장애를 갖게 될 것이다.


조금 쉽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개인 스타일에 부합하고 잡기 편한 지팡이를 골라야 한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장비를 찾아라.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어떤 일을 완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많은 품목과 부속품들이 있다.


긴 신발장이나 지퍼 당김 익스텐션과 같이 사람의 손을 뻗는 장치, 전문 캔 오프너, 항아리 오프너, 식기 커틀러, 필기구와 같은 관절에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변형된 도구들은 모두 관절염 환자가 일상적인 업무로 독립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도구들은 삶을 더 쉽고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




너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이 너를 실망시키지 않도록 해.


관절염 증상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당신은 다른 활동으로 불편할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상태에 대해 압박감을 느끼거나 죄책감을 느낄 때 그것은 악화될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게 만든 게 아님을 스스로 알아야 한다.


특정한 일을 피해야 한다는 것은 당신이 기분 나빠해야 할 일이 아니다.




위의 글에서 알 수 있듯이 관절염은 치료할 수 없지만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살기 쉽게 하기 위해 치료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이제 관절염을 예방하거나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어야 한다.